2014.08.07 17:11

멋지네 ~~~~~~칭구

조회 수 2208 댓글 2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
한우물 파서 샾이라
사라있네~~~~
대박 날끼야
제주도에도 하나 차리그라이~~~
돈 언능벌어 장가도 좀 가고
어무이 걱정 하신다
두드렸으니 열릴것이고
열리면 달리면 된다^^
  • 버블라곤강사 2014.08.07 17:42
  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. 버블라이더가 보홀 최고다이빙샵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  • 버블라이더 2014.08.07 18:13
    고맙다 친구 ㅎ 제주도에? 요즘 제주도 보다 필리핀이 더 싸다 ..ㅋㅋㅋ
    앞으로 더 발전해야지.. 그랴 너두 잘지내고 있제.. 한국가서 못보고 와서 미안타...
   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꾸려가야제.. ㅎㅎ
    담에 보자구 ^^ 고마워친구..
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** 교육 및 버블 라이더 후기는 자유게시판를 이용해주세요^^ 버블라GON강사 2014.08.22 4789
공지 최고의 교육 즐거움이 가득한 펀다이빙..보홀 힐링 아지트 버블라이더 다이브 입니다 ^_^ 9 버블라이더 2014.08.04 5511
223 핸드폰에서도 써지네요^^ 2 file Su 2014.08.04 4017
222 버럭이 가족 4명의 첫번째 해외여행 후기 날려 보도록 하겠습니다. 6 file 버럭 2015.01.05 3657
221 최두곤 강사님 축하 드립니다~! 2 도재균 2014.08.05 2553
220 행님! 가게 번창하십시요! 2 윤호 2014.08.06 2493
219 뻐그~~~~ 대박함쳐야제~~~!!!!! 3 피플이 조창기 2014.08.05 2473
218 오픈 완전 축하드려요~!!! 2 정원 2014.08.13 2337
217 교주 1 교주 2014.08.07 2336
216 새로운 시작 축하드립다! 2 정영호 2014.08.08 2316
215 <후기> 4년의 다이빙 공백기를 깬 버블라 19 file 정원 2014.10.01 2287
214 버그강사님 축하해요 2 EVA 2014.08.07 2266
213 보홀다이빙의 메카 버블라이더 이용후기 4 박승범 2014.09.11 2232
212 버블라의 왕관 1 전태규 2014.08.07 2224
» 멋지네 ~~~~~~칭구 2 이제현 2014.08.07 2208
210 매오 축하 1 찰리 2014.08.08 2197
209 착한마음 늘유지하여 고객과 즐거운 life 2 붕어이연재 2014.08.12 2197
208 와 축하드려요ㅋㅋ 돈만 버시면 되겠네요 2 커트 2014.08.07 2194
207 ㅋㅋ 추카해요형 2 태우 2014.08.08 2194
206 버그 형님 축하드립니다~ 이번 겨울 다이빙은 보홀에서 2 찬스 2014.08.07 2192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2 Next
/ 12